티스토리 뷰

 메리크리스마스 트와이스 산타 (TWICE Santa Claus)~♡

웅~~ 트와이스 멤버들의 산타 클로스 변신!!

미나, 채영, 정연, 다현, 쯔위 모두 모두 너무너무 예쁘네요!! 


빠질수 없는...

모모, 나연, 사나, 지효~~!! 너무너무너무 사랑스럽죠!!

그중에 제일은 바로바로.. 우리의 사랑스런 사나!!!

제가 트와이스 멤버중 가장 좋아하는 멤버예요!! 일본인이라 한국말할때 애교가 장난 아니심... 완전 귀여움 포텐!!

사나 공주님 강림하신 듯...ㅎㅎ

그리고.. 사나의 뒤를 이은 쯔위~~!!

개인적으로 사나가 더 예쁘지만... 쯔위의 컴퓨터 외모도 두번째 가라면 서럽죠 ㅎㅎㅎ

넘 예쁜 트와이스 산타 덕분에 올 크리스마스도 안구정화하고 잘 보냈습니다!!

여러분 2016년 크리스마스도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