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미오와 줄리엣
- 박정민 ♡ 문근영~~♡

요즘 안투라지에서 서강준 매니저 연기를 하고 있는 박정민 배우님과 국민 여동생 원조 문근영!!

이번에 로미오와 줄리엣 연기를 한다고 하네요!!

ELLE 화보에 나온 두분 보고 배우는 배우구나 싶더라구요..
그리고 몰랐는데 박정민 배우님 꽤 매력적으로 잘 생기신듯..

웅~~
제가 제일 좋아하는 키차이의 투샷!!
너무 예쁘네요!!
박정민 배우님도 작은줄 알았는데 키도 178cm라고 하니 작은 키는 아니시네요~~

근영씨~~~
눈에서 너무 꿀 떨어지는거 아니예요? ㅎㅎ
류현경 배우님이랑 박정민 배우님이 절친이라는데.. 질투할지 몰라요~~~^^

웅~~ 두 분의 캐미도 좋네용^^
보니 두분 모두 87년 동갑내기여서 더 그런것 같네요^^
참고로 박정민 배우님은 87.2.25 / 문근영 배우님은 87.5.6 이예요.

근데..
문근영 나이도 벌써 30살이라니..
어린 신부 영화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그런가봐요 ^^

그럼..
성숙한 분위기의 문배우님 사진 방출^^♡

멋진 로미오 박정민과 예쁜 줄리엣 문근영의 캐미를 볼수있는 로미오와 줄리엣 연극 대박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