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별다방 마니아 분들을 위한 스타벅스 꿀팁!!!

저도 개인적으로 커피 마니아라 하루에 커피 2~3잔은 기본이예요^^ㅋ

그리고 그중에서도 스벅 커피를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된장녀 얘기도 있지만.. 뭐 커피도 기호 식품이니까요.. 남자 분들이 취향에 맞는 담배를 피우는 것처럼..

커피도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니까 존중해 주자고요....

 

그럼 다년간 스타벅스 커피(Starbucks coffee) 마니아의 꿀팁 공개합니다!!

이건 캄보디아공항에서 스벅 커피를 먹으며 찍은 사진이예요!! 예쁘죠?

 스타벅스 카드 필수!!

- 현금이나 카드로 사는 것보다 스타벅스 카드 하나 구입해서 챙겨두시면 여러가지로 유용해요!!

플라스틱 카드도 있지만, APP으로 다운 받으시면 별도의 실물 카드 없이도 앱으로 간단히 결재 완료!! ㅎㅎ 완전 편리하죠!!

스벅 카드는 누적 별 5개를 모으면 그린 회원, 별 30개가 모이면 골드회원이 됩니다.

골드이 되면 별 12개 마다 무료음료 쿠폰이 마구마구 지급^^b

참!! 스벅 카드가 있으시면 생일날 무료 음료 쿠폰도 지급 된다는 점...ㅎㅎ

 

KT와 LG U+ 통신사 고객이라면 통신사 멤버십 카드는 필수!!

- 스타벅스는 KT와 LG U+ 통신사와 제휴가 되어 있어 사이즈 업 또는 무료 음료를 드실 수 있다는 점!!

* KT VIP - 아메리카노 숏 사이즈 무료제공 / 일반 - 사이즈 업그레이드

*LG U+ - VIP 푸드콕 선택시 -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무료 제공 / 일반 - 사이즈 업그레이드!!

여기서 포인트는 꼭 아메리카노만 먹어야 하느냐? 아니죠!!!!

LG U+의 경우 VIP 사용이요!! 하고... 다른 음료 주문 후 4,100원만 포인트 사용하고 나머지는 스벅 앱 카드로 결제하면 끝!!!

여기서 또하나의 꿀팁!!

스타벅스의 경우 별 적립 기준이 800원 이상 결제시 영수증당 별 1개가 적립이 된다는 점...!!

바닐라 라떼 주문하고.. VIP 사용하고 나머지를 스벅 카드로 결제하면 보너스 별 적립까지..ㅋㅋㅋ

이런 걸 일타쌍피라고 하죠..ㅎㅎ

 아메리카노 마니아는 오늘의 커피로 저렴하게 즐기기!!

- 보통 가볍게 커피를 즐기고자 할 때 아메리카노를 많이 즐기시는데 스벅의 경우 오늘의 커피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300원이나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죠!! ㅎㅎ

보통은 스벅에서 판매하는 원두로 커피를 돌아가면서 내리기 때문에 커피맛은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별한 맛이나 향을 즐기는 분들이 아니라면 다양한 스벅 커피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니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용!!

추가 팁!!

스틱형 커피나 원두를 개별 구입할 경우 오늘의 커피 e-쿠폰이 지급된다는 점!! 선물용으로 구입할 때 센스있게 챙기는 거 잊지 마세요!! 

 

 Free Extra D/C 이용하기!!

- 보통 바닐라 라떼와 일반 라떼 가격은 500원 정도 차이가 나는건 아시죠?

이때 스벅 카드를 사용하면 Free extra D/C를 받으면 일반 라떼 가격으로 바닐라 라떼를 즐기실 수 있죠ㅎㅎ

주문은 일반 라떼에 바닐라 시럽 추가요!! 이렇게!!! ㅎㅎ

 

 환경을 사랑하는 당신 저렴하게 즐기기!!

- 일반 프랜차이즈 커피 매장에 많이 하는 텀블러 이용시 할인해 주는 혜택은 스벅에서도 하고 있습니다.

텀블러를 주고 주문하면 300원 할인!! 근데.. 전 이건 불편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이건 몰랐는데.. 일회용 컵도 10잔을 모아 반납하면 3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ㅋㅋ

근데 이것 또한 귀찮은 관계로 실천은 어렵겠네요 ㅎㅎ

모바일 쿠폰이용하기!! - 벅스 멤버십 라운지

- 이건 최근에 벅스 뮤직을 가입하면서 얻은 정보인데요...

벅스 뮤직 가입자의 경우 벅스 멤버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여기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를 20% 할인된 금액인 3,280원에 구입 할 수 있다는 점!! 와우!!

1일1회 구매 가능하며 월 최대 10회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가끔 드시는 분들께 는 완전 꿀팁인듯..

오늘도 어깨위에 곰 두마리를 얻고 사시는 직장인 여러분!!

땃땃한 커피한잔 하시면서 스트레스 팍팍 날리셨음 좋겠네요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