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영어회화]
Either is possible.
둘 다 가능합니다 영어로..

I ordered a white blouse, 
but a beige blouse was delivered. 
저는 흰색 블라우스를 주문했는데요,
베이지색 블라우스가 배송되었어요.

Really? Let me check your order. 
Yes, you ordered a white blouse. 
그래요? 제가 주문 내역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네, 흰색 블라우스를 주문하셨네요.

But I received a beige blouse. 
Can I get a refund or get it exchanged? 
그런데 저는 베이지색 블라우스를 받았어요.
환불을 받거나 교환할 수 있나요?

Either is possible. 
Would you like a refund or an exchange? 
둘 다 가능합니다. 환불을 받으시겠어요,
아니면 교환을 하시겠어요?

I'd like a refund on this. 
환불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출처: EASY ENGLISH (저자: 김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