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영어회화]
I must've dropped it.
제가 떨어뜨렸나 보네요 영어로.. 

Did you happen to see my report? 
혹시 제 보고서 보셨어요?

I think I put it on my desk, but it's not here.
책상 위에 둔 것 같은데, 여기 없네요.

You mean the one on the floor? 
바닥에 있는 거 말씀하시는 거예요?

Oh, I must've dropped it. 
아, 제가 떨어뜨렸나 보네요.

There's your key card, too. 
당신 출입증도 있는데요.

Thanks, Sue. Why is it here? 
고마워요, 수. 이게 왜 여기 있지?

It must've slipped out of your phone case.
당신 전화기 케이스에서 빠져나왔을 거예요.

출처: Easy English (저자: 김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