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지만 착한 소비]
비마켓 비커넥트 팔찌 구입 & 팔찌 차는 방법
그리고 프로듀스101 강다니엘

워낙 악세사리를 좋아해서
남도 좋고 나도 좋은 소비가 없을까 고민하다가
우연하게 비커넥트 팔찌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구입!!

밴드 중에 가장 마음에 든
EMPOWER BAND!

리미트드 제품이였네요^^

여성의 인권, 남녀 평등, 여성 폭력..
 수익금 일부가 UN 여성기구에 지원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비커넥트 에티오피아 밴드 !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개인 취향에 따라 카키색깔을 좋아해서
에티오피아로 결정^^

빈곤아동들을 후원한다고 하네요.

저는 그냥 보는 것보다 착용한게 더 예쁘네요!

다만 튀는 악세사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약간 두께감과 사이즈가 있어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팁으로
비커넥트 팔찌 차는 방법 공유해드립니다.
저도 처음에 받고 어떻게 해야 하지 당황했거든요.

1. 두개의 고리에 줄끝을 통과시킵니다.

2. 다시 반대 방향으로 끈을 돌려서
이번엔 한쪽 고리에만 끈을 통과시킵니다.

3. 이렇게 한쪽으로 쭉~ 빼면 팔찌 착용 완료

생각보다 간단했는데 처음에 좀 당황을....^^;

그리고 비커넥트 팔찌를 검색하면
얼마전 종방한 프로듀스101 시즌2에 나온
강다니엘 연습생이 같이 검색이되네요!!

좋은 실력 만큼이나
따뜻한 인성을 가진 강다니엘 연습생!!

이제 워너원 멤버 센터로 활동한다고 하니
앞으로 착한 소비를 하며 강다니엘도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요즘 뉴스들을 보면 어두운 이야기들만 가득한데,
앞으론 조금은 훈훈한 이야기들로 뉴스들이 채워졌으면
좋겠네요.

모든 사람들이 하루에 하나씩
선행을 실천한다면 조금은 더 따뜻한 세상이 되지 않을까?
엉뚱한 상상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