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J VIP WEEK 닉 나이트 사진전 ~♡ 

ㅎㅎㅎ... CJ ONE에서 무료로 문화행사를 하네요~~~!!

이런이런... 

휴일을 이용해서 오래간만에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CJ VIP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구요~~ 

3월 16일부터 23일까지 무료 관람이 가능하니 CJ VIP 회원분들은 늦지 않게 이용해 봤으면 좋겠네요~~!!

본인 포함 동반 1인, 총 2인까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친구랑 함께 가야겠네요~~ ㅎㅎㅎ

참참.. 

혹시나 대림 미술관 위치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대림 미술관 공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