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J 포인트(CJ Point) 활용해보아요~! 기프트 득템!! 

moon_special-16
돈있으면 뭐든지 팍팍 살수 있죠~~
하지만 우리들 주머니 사정이 그닥 녹녹하지 않으니 아끼고.. 아끼고..
그래도 퇴근길에 늘 내눈을 유혹했던 카톡 친구들...ㅋㅋ
드디어 오늘 득템했습니다.!!! 가격은... O원!!!
ㅎㅎㅎㅎㅎㅎ


왜냐구요~~~??
올리브영에서 CJ포인트로 결제완료!! ㅎㅎㅎ
차곡차곡 쌓아둔 포인트가 12,000점!!! 하핫!!!
원금 구매시 9,900원이라고 하는데.. 왠지 포인트로 사니 더 기분이 좋더라구요~~
참고로...
올리브영에서 10,000포인트 이하로 사용할때는 포인트 앱만 보여주면 비밀번호를 까먹어도
바로 바로 사용 가능 하다는 점~~~!! 잊지마세요^^

moon_special-6

 

자~ 그럼 공짜 제품을 살펴볼까요?
페리오와 카카오프렌즈가 함께하는 카카오프렌즈 치약세트!!!
우선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라 디자인은 별 다섯개!!!(★★★★★)
가격대비 용량은 한없이 작아 별 2개 반!!(★★☆)
추가 기프트 파우치는 에코백을 좋아하는 취향이라 별 3개!!(★★★)

결론부터 말하지면...
내돈 주고는 사기 좀 아까운 제품이지만,
캐릭터를 좋아라하시는 분이라면 기분전환 삼아 포인트로 구입하면 좋을 듯....  

 

 

 여기서 잠깐...

CJ 포인트는 어떻게 모았냐구요?
CJ쇼핑, 올리브영, 뚜레쥬르, 투썸, CGV 등  CJ계열사를 이용할때는 잊지 않고, CJ 포인트 앱을 결제카드와 같이 주면 끝!!!^^

참고로 전..
이메일을 체크하면서 잊지 않고 CJ몰 수신 메일을 연동해서 하루에 한번씩 25포인트를 적립하고 있답니다. 매일 하긴 어렵지만, 생각 날때마다 한다해도 매달 몇 백 포인트씩 적립이 되니 여러분들도 활용해보세요^^
알뜰한 당신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