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회화 ~☆

I'll put them where they belong.

"내가 제자리에 놓을께"를 영어로 표현한 문장입니다.

 

오늘도 처음 계획한대로 아날로그식으로 노트에 적고...

블로그로 정리를 시작해 볼께요!!

 

Mom : Ryan, can you help me with this?

(라이언, 이것 좀 도와 줄 수 있어?)

Ryan : Yes, Mom. What do you want me to do?

(네. 엄마. 제가 뭘 하면 될까요?)

Mom : Please fold these clothes and towels.

(이 옷과 수건들 좀 개어 주겠니?)

Ryan :  Okay. No problem. Where should I put these folded clothes and towels?

(알겠어요. 문제 없어요. 다 갠 옷과 수건들을 어디에 두면 될까요?)

Mom : Just leave them there. I'll put them where they belong.

(그냥 거기에 둬. 내가 제자리에 놓을께)

Ryan : All right, Mom

(알겠어요. 엄마)

 

 Today's Tip!!

- help ~ with... (~가 ... 하는 것을 도와 주다)

- Where should I put ~? (~를 어디에 둬야 하나요?)

- belong ~ (제자리에 있다. ~에 속하다. 소유이다)

 

헉!! 정리하면서 자동 반복 너무 들었더니... 성우님의 Ryan~~~ 억양만 계속 생각나네요..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도 다들 열공합시다.